통합민원센터
이용안내
우리 공단은 고객님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통합 민원센터’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게시물은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 또는 삭제 될 수 있으며, 또한 불법 유해 정보 등을 게시 할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음을 안내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절차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은 근무일(주중 09:00~18:00) 기준으로 접수완료 후 담당직원이 세부사항을 전화상담 등을 통해 3일 이내 답변 드리고, 법률검토 등이 필요한 경우 7일 이내에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및 업무 외 질의 등 부적절한 내용은 임의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김병희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
분류직원 칭찬하기
-
성명***
-
발생장소옥정교육문화관
-
공개여부공개
-
작성일2025.01.22 21:40
-
첨부파일
-
언제나 밝게 인사해주시고
청소도 꼼꼼히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딸에게도 항상 친절하게 잘 챙겨주신다고 들었습니다
안에 계실때는 머리도 말려주시고
용품들도 챙겨주시고 너무 고맙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서
여기에 글을 남겨요
옥정센터 김병희 직원님 감사드립니다
답변
-
답변일자2025-02-05
-
답변부서(부서없음)
-
첨부파일
-
주○○님 안녕하십니까?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김종선입니다.
옥정교육문화관 이용과 격려의 칭찬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옥정교육문화관은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구민 편의를 위해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센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들에게 전달하여 격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감사팀(담당 권정숙, 02-2204-7922)으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친절과 안전으로 소비자중심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