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공단소개

  • 이사장 인사말
  • 경영목적 및 이념
  • 공단 연혁
  • 고객서비스 헌장
    • 헌장 전문
    • 서비스이행표준
    • 고객의 권리
    • 고객의 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협조 요청사항
  • 공단CI
    • 공단심볼
    • 로고타입
    • 심볼마크 시그니처
    • 엠블렘
    • 슬로건
  • 조직도
  • 전화번호 안내
  • 찾아오시는 길

서비스이행표준

> 공단소개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표준

  • 우리의 고객
  • 기본서비스 이행표준
  • 사업별서비스 이행표준
  • 서비스이행표준
  • 서비스이행표준의 총괄부서는 감사팀, 시행부서는 해당 서비스 이행표준 담당부서로써, 이행 실적은 담당부서에서 철저히 측정ㆍ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총괄부서는 연도별 실적을 확인한 후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료를 분석ㆍ정리하여 해당연도 종료 후 3개월 이내에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하겠습니다.
    • 청사관리팀
    • 환경개선팀
    • 주차사업팀
    • 체육사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