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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통하고 혁신하는 일등 공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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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표준

> 공단소개 > 고객서비스헌장 > 서비스이행표준

  • 우리의 고객
  • 기본서비스 이행표준
  • 사업별서비스 이행표준
  • 서비스이행표준
  1. 성동종합행정마을
    • 시설관리
      • 고객의 시설이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물 및 장비에 대해 일 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안전점검의 날 지정하여 자체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해 연 1회 이상 법정검사기간 내에 안전 및 성능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환경 정비
      • 청결한 화장실을 유지하기 위해 일 3회 청소 및 소모품을 점검하겠습니다.
      • 주차장의 질서 및 청결을 유지하기 위해 일 2회 순찰 및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연 6회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2. 공단청사
    • 시설관리
      • 고객의 시설이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물 및 장비에 대해 일 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안전점검의 날 지정하여 자체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해 연 1회 이상 법정검사기간 내에 안전 및 성능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시설물 및 장비에 대한 연 2회 이상 특별안전점검 실시로 시설 성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환경 정비
      • 청결한 화장실을 유지하기 위해 일 3회 청소 및 소모품을 점검하겠습니다.
      •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연 12회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3. 성동구보건소
    • 고객의 시설이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물 및 장비에 대해 일 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안전점검의 날 지정하여 자체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해 연 1회 이상 법정검사기간 내에 안전 및 성능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4. 공공복합청사
    • 고객의 시설이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시설물 및 장비에 대해 일 1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안전점검의 날 지정하여 자체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해 연 1회 이상 법정검사기간 내에 안전 및 성능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5. 대현경로복지관
    기본원칙
    어르신의 욕구를 상담하고 필요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관내·외 전문기관의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연계 프로그램을 지원하겠습니다.
    어르신의 사회참여를 위해 평생교육을 통한 지역사회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겠습니다.
    문화강좌 운영 서비스 이행기준
    어르신의 욕구를 알아보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연 1회 설문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강좌 안내를 위한 홍보물을 제작하여 어르신의 복지관 이용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강사 및 강좌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연 1회 실시하여 어르신 눈높이에 맞는 강좌 운영을 하겠습니다.
    시설관리
    매월 1회 안전점검의 날을 지정하고 자체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청결한 화장실을 유지하기 위해 일 3회 청소 및 소모품을 점검하겠습니다.
  6. 용답어린이집
    기본원칙
    보육아동의 연령별 특징에 맞는 균형있는 식단과 안전한 유기농 먹거리를 제공하겠습니다.
    보육아동의 전인발달을 지원하기 위해 교사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교육을 실시 하겠습니다.
    보육아동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연1회 이상 개별적으로 영유아 건강검진 실시할 수 있도록 하며 어린이집의 모든 교직원도 건강검진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 1회 이상 가정통신문을 발송하여 학부모에게 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보육아동에게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한 보육환경을 조성하고,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실내외 공간과 화장실, 조리실, 놀이실을 안전하고 청결하게 관리하기 위한 점검표를 작성하여 시설관리에 힘쓰겠습니다.
    • 정부시책에 따라 냉·난방기를 가동하여 최적의 보육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월 1회 방역 작업 및 연 1회 공기질 점검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셔틀버스 운영시 상시 직원을 배치하여 보육아동의 승하차 지도 및 도움을 제공하고, 교통법규를 준수하여 보육아동들의 등 하원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주요 프로그램별 이행기준
    교육과정
    • 보육아동에게 필요한 전인적 보육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하여 유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국가수준의 표준보육·누리과정을 활용하여 연령별 특성을 고려한 보육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육아동의 다양한 경험을 위하여 가정 및 지역사회와의 연계 또는 협력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 교육과정과 운영방침에 만족도와 개선사항 등을 알아보기 위해 연1회 학부모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특별활동
    • 특화된 특별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장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육아동의 활동내용을 어린이집 카페에 공지하여 학부모와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7. 공중 화장실
    • 시설관리
      • 쾌적한 화장실 환경조성을 위해 휴지통 없는 공중화장실을 운영 하겠습니다.
      • 공중화장실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일 3회 이상 내·외부 청소를 하겠습니다.
      •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하절기 주 3회, 동절기 주1회 화장실 내 소독을 실시하겠습니다.
      • 노후시설 및 편의시설 점검을 철저히 하여 유지보수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재난·재해에 대비한 안전관리 대책 수립과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하여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 고객응대 및 서비스
      • 여성 및 장애인 안전을 위한 비상벨의 정상 작동 여부를 수시로 점검 하겠습니다.
      • 물비누 등 세정액 및 사용 세제는 친환경 제품으로 비치하여 이용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성별이 다른 환경미화원(남자화장실 > 여자미화원, 여자화장실 > 남자미화원)이 청소 및 유지보수 시 표지판을 부착하여 이용고객의 불쾌감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8. 보도 및 보도상 시설물 청소
    • 시설관리
      • 성동구 관내 8개 노선 27구간을 월 1회 이상 세척하여 쾌적한 거리환경을 조성 하겠습니다.
      • 재난·재해에 대비한 안전관리 대책 수립과 비상연락체계를 구축하여 비상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겠습니다.
      • 물세척 작업 시 안전지시자를 배치하여 보행자 및 차량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응대 및 서비스
      • 관내 각종 행사 개최 시 행사장 주변 물세척 지원을 실시하여 행사 참여 고객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관내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설, 추석 전 재래시장 물세척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 공공기관 및 사회편의시설물 물세척을 지원하여 이용고객이 쾌적하게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 현수막지정게시대
    • 시설관리
      • 년 2회 현수막 지정게시대 시설 정기점검 및 수시점검을 통해 이용고객이 시설이용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현수막 지정게시대의 등록된 신청자 자료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안전하게 관리 하겠습니다.
      • 현수막 지정게시대 추첨은 매월 16일에 실시하며 전산처리를 통해 공정하게 배정 하겠습니다.
      • 현수막 지정게시를 위해 제출된 현수막은 매월 1일, 16일 정확히 게시하겠습니다.
    • 고객응대 및 서비스
      • 게시대 이용관련 문의 사항은 게시대 및 홈페이지에 담당자 및 연락처를 기재하여, 문의시에 이용고객이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신설)
      • 게시대 주변 불법현수막을 윌 2회 점검하여 불법광고에 의한 이용고객의 불만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10. 재활용선별장
    • 성동구에서 수거된 자원을 재활용하여 경제적 부가가치를 창출하겠습니다.
    • 환경오염을 방지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선별장 위생 및 보건 향상을 위해 방역 및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선별장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1일 2회 이상 점검하겠습니다.
    • 안정적인 시설운영을 통해 지역 재활용쓰레기를 원활히 처리하겠습니다.(신설)
    • 재활용선별장에서 선별한 재활용품의 매각은 공개경쟁 입찰을 통해 투명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녹색생활실천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올바름 분리배출을 생활화하고 자원의 재활용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11. 재활용센터
    • 성동구에서 수거된 물품을 재활용하여 낭비되는 자원을 줄이고, 방문 수거 시 고객에게 친절하고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물품 수거 요청 시 최대 3일 이내 방문하여 물품을 수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재사용이 가능한 소형가전제품을 수거하여 성동구 “생활용품 나눔사랑” 기증사업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12. 공영주차 및 거주자우선주차장
    • 고객응대 및 서비스
      •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에 대한 교육을 월 1회 정기적으로 실시하겠으며, 단정한 용모 및 복장으로 근무하겠습니다.
      • 고객이 공정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기준을 정비하고 청렴한 주차문화 만들기에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이용편의를 위해 불편사항 등을 수렴할 수 있도록 상담 및 상황실을 운영하여 신속하게 조치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 사회적 약자의 주차이용 편의를 위한 시설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주차요금 납부편의 및 징수불만을 수납방법의 다양화를 통해 해소하겠습니다.
      •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도록 주차장 이용방법을 다양화하고, 부족한 주차공간 확보를 위해 다방면으로 구획 신설에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권리 충족
      •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현장안내표지판 및 홈페이지(http://parking.happysd.or.kr/)에 대한 담당자를 지정하여 관리하겠습니다.
      • 주차장이용과 관련하여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사전에 안내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관리
      • 고객이 안전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및 장비에 대한 법정 정기 및 수시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쾌적한 주차환경을 조성하고자 정기적인 주차장 및 구획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13. 부정주차단속
    • 고객응대 및 서비스
      •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에 대한 교육을 주 1회 정기적으로 실시하겠으며, 단정한 용모 및 복장으로 근무하겠습니다.
      • 배정된 고객의 주차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양한 단속방법을 도입하고, 24시간 주차상황실을 운영하겠습니다.
      • 부정주차 차량단속 알림서비스를 통해 주차이동조치를 독려하여 신속한 주차장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부정주차 차주에 대해 공손하고 부드러운 자세로 단속사유를 설명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부정단속에 대한 이의가 있을 경우 외부심의위원 참여를 확대하여 공정하고 투명하게 심의하도록 하겠습니다.
    • 차량 관리
      • 외부에서도 단속차량을 구별할 수 있도록 외관을 변경하여 운영하겠습니다.
      • 단속요청 즉시 출동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차량 정비 및 관리를 실시하겠습니다.
  14. 견인차량보관소
    • 고객응대 및 서비스
      •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에 대한 교육을 월 1회 정기적으로 실시하겠으며, 단정한 용모 및 복장으로 근무하겠습니다.
      • 차량입고 후 피견인차량 차주에게 견인사실을 안내하여 차량의 반환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보관요금 부담을 최소화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권리 충족
      •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홈페이지(http://parking.happysd.or.kr/)에 대한 담당자를 지정하여 관리하겠습니다.
      • 요금표(견인료, 보관료)를 게시하고, 출차시 영수증(인수증)을 교부하여 드리겠습니다.
    • 차량관리 및 견인
      • 피견인 차량이 언제든지 출차 가능하도록 상시 관리 운영하겠습니다.
      • 견인요청시 출동할 수 있도록 차량 정비에 만전을 기하고, 견인 중 피견인차의 재산피해가 없도록 절차에 맞게 실시하고 안전하게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15. 자전거체험학습장
    • 고객 서비스
      • 교통안전 의식 고취 및 사고예방을 위해 다양한 자전거프로그램 개발에 노력하겠습니다.
      • 구급약품을 상시 비치하여, 다쳤을 경우 적절한 응급치료 실시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알권리 충족
      •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안내표지판 및 홈페이지(http://parking.happysd.or.kr/)에 대한 담당자를 지정하여 관리하겠습니다.
      • 이용과 관련되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사전에 안내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16. 체육사업팀(공통)
    기본원칙
    시설물 정기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업장별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해 수시점검 및 청결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매월 1회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셔틀버스 운영 사업장은 지정된 장소와 시간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운행하겠으며, 노선도 변경 또는 부득이하게 운행을 하지 못할 경우 사전에 예고하여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체육시설 이용 약관을 게재하여 이용자들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17.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생활스포츠 강좌 운영 서비스 이행 기준
    체육관의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해 수시점검 및 청결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은 특기 및 취미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프로그램 효율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탁강사 실명제를 실시하고, 체육시설 내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여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 하겠습니다.
    수영 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
    수영조의 욕수는 매일 수질측정을 하여 법적기준치이하로 유지 하겠습니다.
    수영장 및 관람석에 안심비상벨을 설치하여 응급상황 발생시 빠른 응급처리를 실시하겠습니다.
    위탁강사 실명제로 체육센터 내에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헬스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
    회원에게 월 1회 체성분 분석과 개별면담을 통해 건강관리 자가체크 및 체질개선 등 개인의 특성에 맞는 운동처방을 실시하여 건강과 체력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규회원의 올바른 운동기구 사용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매월 1회 정기적인 운동기구 점검 및 수시유지보수 실시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문화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
    고객의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개설 전 무료 공개수업 실시 및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개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강좌실 명패 및 시간표를 부착하여 고객의 수업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유아체능단 운영
    매년 신규단원은 공개추첨제로 모집하여 만족도 및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학기별 1회(연2회) 공개수업을 진행하여 교육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겠습니다.
    기본적인 유아 교육 외 학기별 2회(연4회) 이상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유아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사회성 발달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연1회 학부모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유아체능단내의 단원생활에 대한 궁금증 해소 및 단원들이 유아스포츠단 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단원들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학부모 개별상담을 연2회 시행하겠습니다.
  18. 열린금호교육문화관
    생활스포츠 강좌 운영 서비스 이행 기준
    체육관의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해 수시점검 및 청결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은 특기 및 취미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프로그램 효율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탁강사 실명제를 실시하고, 체육시설 내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여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 하겠습니다.
    수영 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
    수영조의 욕수는 매일 수질측정을 하여 법적기준치이하로 유지 하겠습니다.
    수영장 및 관람석에 안심비상벨을 설치하여 응급상황 발생시 빠른 응급처리를 실시하겠습니다.
    위탁강사 실명제로 체육센터 내에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헬스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
    회원에게 월 1회 체성분 분석과 개별면담을 통해 건강관리 자가체크 및 체질개선 등 개인의 특성에 맞는 운동처방을 실시하여 건강과 체력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규회원의 올바른 운동기구 사용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매월 1회 정기적인 운동기구 점검 및 수시유지보수 실시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유아체능단 운영
    매년 신규단원은 공개추첨제로 모집하여 만족도 및 투명성을 높이겠습니다.
    학기별 1회(연2회) 공개수업을 진행하여 교육의 완성도와 만족도를 높이겠습니다.
    기본적인 유아 교육 외 학기별 2회(연4회) 이상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계획하여 유아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키고 사회성 발달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연1회 학부모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유아체능단내의 단원생활에 대한 궁금증 해소 및 단원들이 유아스포츠단 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단원들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학부모 개별상담을 연2회 시행하겠습니다.
  19. 마장국민체육센터
    생활스포츠 강좌 운영 서비스 이행 기준
    체육관의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해 수시점검 및 청결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은 특기 및 취미활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프로그램 효율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탁강사 실명제를 실시하고, 체육시설 내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여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 하겠습니다.
    수영 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
    수영조의 욕수는 매일 수질측정을 하여 법적기준치이하로 유지 하겠습니다.
    수영장 및 관람석에 안심비상벨을 설치하여 응급상황 발생시 빠른 응급처리를 실시하겠습니다.
    위탁강사 실명제로 체육센터 내에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헬스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신설)
    회원에게 월 1회 체성분 분석과 개별면담을 통해 건강관리 자가체크 및 체질개선 등 개인의 특성에 맞는 운동처방을 실시하여 건강과 체력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신규회원의 올바른 운동기구 사용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매월 1회 정기적인 운동기구 점검 및 수시유지보수 실시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문화강좌 운영서비스 이행기준
    고객의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개설 전 무료 공개수업 실시 및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설문조사를 실시 하여 다양하게 프로그램을 개설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강좌실 명패 및 시간표를 부착하여 고객의 수업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20. 금호공원체육관
    탁구강좌 운영 서비스 이행기준
    특기 및 취미활동 등의 다양한 탁구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지도강사 실명제를 실시하고, 체육시설 내 강사 프로필을 게시하여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21. 대현산체육관
    배드민턴 강좌 운영 서비스 이행기준
    특기 및 취미활동 등의 다양한 배드민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지도강사 실명제를 실시하고, 체육시설 내 강사프로필을 게시하여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22. 마장·응봉테니스장
    테니스강좌 운영 서비스 이행기준
    고객의 체력향상 및 취미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다양한 테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겠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1일 1회 이상 청소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23. 살곶이 물놀이장(변경)
    물놀이장 운영 서비스 이행기준
    시설물 정기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물놀이장 내 안전수칙을 게재하여 이용자들이 안전사고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운영기간 내 매일 3회 이상 수질을 측정하여 법적 기준치 이하를 유지하겠습니다.
    물놀이장에는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24. 살곶이 야구장(신규)
    야구장 운영 서비스 이행기준
    시설물 정기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설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야구장 내 안전수칙을 게재하여 이용자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